오랫동안 써온 지메일 주소 슬슬 새 아이디로 옮겨야되나 싶음... 사실 수신 동의한 적도 없는데 어째선지 들어오는 스팸메일로 치면 네이버보다는 훨씬 덜하긴 한데(이유는 잘 모르겠지만 스팸필터 성능이 다른가?)
그냥 너무 오래 써와서 너무 많은 메일이 들어옴... 이러다 언젠가 중요한 메일 놓칠 것 같다 싶어서.
사실 콘서트 티켓관련이라던가 진짜 놓치면 실질적인 직접피해가 발생할 게 확실한 것들은 이미 분리하긴 했지만...
그냥 너무 오래 써와서 너무 많은 메일이 들어옴... 이러다 언젠가 중요한 메일 놓칠 것 같다 싶어서.
사실 콘서트 티켓관련이라던가 진짜 놓치면 실질적인 직접피해가 발생할 게 확실한 것들은 이미 분리하긴 했지만...
유리사키